Search

푸르덴셜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 사이트 오픈 - 위클리서울

mediastylewanita.blogspot.com
푸르덴셜생명이 BETTER TOMORROW 사이트를 오픈했다. 위클리서울 /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BETTER TOMORROW 사이트를 오픈했다. 위클리서울 /푸르덴셜생명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20일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BETTER TOMORROW’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ETTER TOMORROW(베러 투모로우, 이하 BT)’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그들만의 유익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BT는 인터뷰·카운셀링·스킬&팁 등 크게 3개 코너로 구성된다. 특히 사회 초년생인 2534 들이 실질적인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매거진 형태로 제작됐다. 

BT의 메인 코너인 ‘인터뷰’는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속에 담긴 ‘아주 사적이고 소비로운’ 개인의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2534가 지향하는 동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재테크·노후·은퇴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특히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 인터뷰로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첫 번째 인터뷰이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의 무과 수 콘텐츠&커뮤니티 매니저가 선정됐다. 인테리어와 집에 대한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에게 무과 수 매니저만의 주거에 관한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카운셀링’ 코너는 푸르덴셜생명 전문가들이 직접 금융 고민을 해결해 준다. 상담을 신청하면 저축·예금·주식·부동산·보험·노후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신청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금융 해답을 찾아준다. 금융 고민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의 선택에 따라 푸르덴셜생명 전문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주 ‘스킬&팁’ 코너를 통해 금융과 재테크 관련해 알아 두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푸르덴셜생명은 “취직·독립·결혼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자 BT를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니얼 세대가 자신만의 금융 가치관을 확립하고 삶과 금융의 밸런스를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0, 2020 at 09:16AM
https://ift.tt/3l1Hoyw

푸르덴셜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 사이트 오픈 - 위클리서울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푸르덴셜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 사이트 오픈 - 위클리서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