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코란도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블랙 컬러 포인트를 더하고, 선호도 높은 첨단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 코란도 R-플러스를 선보인다. 코란도 R-플러스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에 이어 2020년 쌍용차의 스페셜 라인업을 완성하는 네 번째 모델이다.
코란도 R-플러스 외관은 그랜드 화이트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블랙루프 투톤 컬러 옵션이 기본 적용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콕핏, 1열 통풍시트와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B)까지 다양한 편의사양을 누릴 수 있다.
내부에는 시트&스티어링휠, 센터암레스트, 카매트 등에 레드 스티치를 적용했으며 이는 헤드라이닝, 센터콘솔, 도어암레스트, 조작버튼에 적용된 블랙 컬러와 강렬한 조화를 이룬다.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9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은 사용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 준다.
쌍용차 코란도 R-플러스 판매가격은 2715만원이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ctober 07, 2020 at 08:02AM
https://ift.tt/3jDxCBv
“스타일·편의성을 플러스”…쌍용차, `코란도 R-플러스`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스타일·편의성을 플러스”…쌍용차, `코란도 R-플러스`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