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이스트롯' 조문근, '곡예사의 첫사랑'부터 '강남스타일'까지 '독보적 매력 발산' - 매일경제

mediastylewanita.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가수 조문근이 ‘보이스트롯’ 3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는 1라운드에서 살아남은 실력자들을 대상으로 2라운드 팀 미션이 펼쳐졌다.

조문근은 2라운드에서 김창열, 홍경민, 김현민, 반형문, 슬리피, 황민우 등과 함께 ‘웃기는 짬뽕’ 팀으로 활약했다.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으로 첫 무대를 꾸민 가운데, 조문근은 사이다 창법으로 순식간에 무대를 장악했다.

시원한 고음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것은 물론, 젬베 실력까지 깜짝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어 조문근은 의외의 춤 실력까지 드러내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뒷목 댄스로 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무조건’ ‘강남 스타일’ 등 다양한 노래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무대 직후 MC 김용만은 “퍼포먼스와 짜임새 모두 대단했다. 신나고 화끈한 무대였다”라고 감탄했으며, 판정단인 혜은이는 “이집 ‘맛집’이다. 서로 도와가며 무대를 완벽하게 만들었다”라고 극찬했다. 김연자 역시 “돈 주고 봐야 될 무대였다. 정말 너무 멋있었다”라고 덧붙였다.

결국 모두의 극찬을 받은 ‘웃기는 짬뽕’ 팀은 조문근을 포함해 올크라운을 받으며 다함께 2라운드를 통과, 3라운드에 진출하는 쾌거를 얻었다.

조문근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준우승 출신으로, 현재 조문근 밴드로 활동 중이다.

한편, ‘보이스트롯’은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트롯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08, 2020 at 02:04PM
https://ift.tt/3a7mn01

'보이스트롯' 조문근, '곡예사의 첫사랑'부터 '강남스타일'까지 '독보적 매력 발산' - 매일경제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보이스트롯' 조문근, '곡예사의 첫사랑'부터 '강남스타일'까지 '독보적 매력 발산'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