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17일간 ‘홈스타일 페어’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에 많아지면서, 홈인테리어, 홈스토랑 관련 리빙 상품들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최근 3개월 매출을 살펴 보면, 가전 22%, 가구 14%, 식기/홈데코는 11% 신장했다. 같은 기간 백화점 전체 매출은 4% 감소했다.
롯데백화점은 장기화되는 코로나 속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과 하반기 이사를 앞둔 분들을 위해, 가전, 가구, 홈패션, 주방/식기 등 리빙 상품군이 총동원된 ‘홈스타일 페어’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 에이스, 시몬스, 휘슬러, 덴비, 소프라움 등 총 41개 브랜드가 참여해, 2만여개, 총 170억 물량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호텔형 침대 사이즈 ‘에이스’ 라지킹 침대세트(BMA1148-T(HT-BLUE), 월넛) 399만원, ‘템퍼’ 싱글사이즈 Supreme 매트리스 204만원, ‘다우닝’ 파비스 4인 올가죽 소파 318만원, ‘보쉬’ 인덕션 3구 178만원이다.
7일일터 20일까지 2주간, 본점 지하1층에서는 ‘시몬스테라스’ 컨셉관을 운영한다. 매장 내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전개하는 ‘아이템존’은 물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 시몬스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헤리티지존’까지 침대를 주제로 한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870 프레임 20%, 1870 매트리스 10% 할인을 적용해주어 침대 구입을 앞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홈스토랑을 위한 주방/식기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최근 프리미엄 주방/식기에 대한 수요는 지속되고 있다. 특히 여러 브랜드의 식기를 믹스 매치하는 것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롯데백화점의 주방/식기도 올해 들어 10% 이상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으며, 특히 로얄코펜하겐, 빌레로이앤보흐 등 프리미엄 식기 상품군의 경우에는 17% 이상 신장했다.
행사 기간 중 주말 동안 삼성/LG/에이스/시몬스 등 브랜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생생
헤드라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와 만나보세요.
August 07, 2020 at 02:00PM
https://ift.tt/3ihKcoI
롯데百, 리빙 상품군 총동원… '홈스타일 페어' 진행 - 뉴데일리경제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롯데百, 리빙 상품군 총동원… '홈스타일 페어' 진행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