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침마당' 박지원 아나운서 "입사시험 때 '관상' 이정재 성대모사" - 스포츠투데이

mediastylewanita.blogspot.com
박지원 아나운서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침마당' 박지원 아나운서가 이정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서는 KBS 아나운서들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홍성, 도경완, 오승원, 윤지영, 최원정, 박지원 아나운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지원 아나운서는 "아나운서실의 막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교양 MC의 조건은 MC가 이끌어가는 분위기가 중요하다. 그래서 반전 매력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제가 입사시험 때 반전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성대모사를 했었다"고 밝혔다.

박지원 아나운서는 "제가 좋아해서 영화 '관상'의 이정재 성대모사를 했었다"며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침마당' 박지원 아나운서 "입사시험 때 '관상' 이정재 성대모사"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3jURAX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아침마당' 박지원 아나운서 "입사시험 때 '관상' 이정재 성대모사" - 스포츠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