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돈되는 분양] 한화건설 포레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개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mediastylewanita.blogspot.com

한화건설은 최근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 속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에서 이웃의 모습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로, 생활 속 다양한 이웃의 모습을 담은 100여 종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다.

세대별 남녀와 아이,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다양한 영역에 활용될 계획이다.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의 조합을 모티브로 포레나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

이 캐릭터는 한화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었다.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 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 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자칫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축물에 포레나만의 감성적인 배려를 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한화건설은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고 앞으로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쓰기로 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새로운 주거 브랜드 포레나를 론칭했다. 주거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포레나 시그니처 디퓨져, 실내 로봇배송, 영·유아 손 끼임 방지 안전도어, 포레나 익스테리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

포레나 프렌즈는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배윤경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5, 2020 at 02:01AM
https://ift.tt/2I2G0MU

[돈되는 분양] 한화건설 포레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개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돈되는 분양] 한화건설 포레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개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