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네파, 스타일쉐어와 '스쉐라이브' 진행…MZ세대 본격 공략 - 조세일보

mediastylewanita.blogspot.com
조세일보

◆…사진=네파 제공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비 패턴 또한 언택트 방식이 대세를 이뤄가고 있다.

네파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지난 3일 라이브 쇼핑 '스쉐라이브'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유튜버 미니월드와 인플루언서 연세련을 크리에이터로 선정해 커플룩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듀오 리버시블 다운자켓, 네파 패리스를 소개했다.

라이브 쇼핑은 실제 라이브를 지켜보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소비자들은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제품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고 스타일링 팁과 실제 믹스앤매치로 여러 스타일을 완성해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또 댓글 창에 궁금한 점을 남기면 크리에이터가 답변을 해주는 방식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1시간 동안 진행된 네파의 스쉐라이브는 동시접속자수 4239회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네파는 라이브를 지켜보는 소비자를 위해 채팅창 댓글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으로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스쉐라이브에서 소개된 네파의 듀오 리버시블 다운자켓은 하이브리드형 양면 소재로 그냥 입으면 다운자켓, 뒤집으면 트렌디한 부클 플리스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파는 현재 네파 패리스 챌린지 틱톡 100만 조회수 달성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카톡 플친을 맺으면 네파 패리스 5종을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스타일쉐어는 MZ세대가 좋아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네파는 MZ세대와 그들이 열광하는 패션 트렌드에 더욱 친밀히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게 됐다”며 “네파 패리스가 지난해 처음 선보였을 때 완판을 기록하는 등 MZ세대에 꼭 맞춘 영하고 트렌디한 제품이다. MZ세대를 저격한 콘텐츠를 그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선보인 전략적인 마케팅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6, 2020 at 07:49AM
https://ift.tt/2U0vfgK

네파, 스타일쉐어와 '스쉐라이브' 진행…MZ세대 본격 공략 - 조세일보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네파, 스타일쉐어와 '스쉐라이브' 진행…MZ세대 본격 공략 - 조세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