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가 지난 6일(미국 현지시간) ‘오프라 매거진’에서 발표하는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리스트(Oprah’s List of favorite thing)’에 선정됐다.
오프라 매거진은 삼성전자의 ‘더 테라스’가 비와 눈, 극한의 더위 등 모든 종류의 날씨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야외에서 야간 영화를 즐기기에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오프라 매거진은 미국 유명 방송인인 ‘오프라 윈프리’의 이름을 딴 잡지로 전 세계 2백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더 테라스 외에도 2016년 ‘더 세리프’, 2017년 ‘더 프레임’ 등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들이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리스트’에 포함된 바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추종석 부사장은 “삼성의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가 오프라 윈프리가 선택한 올해의 제품 리스트에 포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라이프스타일 TV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소비자 친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오프라 윈프리의 아이템들은 총 72개로 13$에서 3500$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목록은 오프라 매거진 12월호 OpraMag.com 등에 실릴 예정이다.
또한 더 테라스는 ‘살림의 여왕’으로 유명한 미국 사업가 마사 스튜어트가 추천하는 ‘온 가족이 좋아할 14가지 홀리데이 선물(14 Holiday Gifts the Entire Family Will Love)’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마사 스튜어트는 더 테라스를 “온 가족이 야외에 모여,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방수 기능과 눈부심 방지 기술이 적용된 화질을 강점으로 꼽았다.
November 12, 2020 at 07:12AM
https://ift.tt/2K1fAMz
오프라 윈프리가 선택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 - Samsung Newsroom Korea
https://ift.tt/2AmzA8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프라 윈프리가 선택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 - Samsung Newsroom Korea"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