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 News1
배우 이시언이 5년간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9일 이시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알리며 “5년간 함께 한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그러면서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돌아보면 모든 것이 그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뿐인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하 이시언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시언입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구여,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쓰는거 잊지마세요^^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합니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합니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으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돌아보면 모든 것이 그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뿐인것 같네요…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이시언 ‘나 혼자 산다’ 5년만에 하차 “연기에 집중…시청자 사랑 감사”베스트 추천 뉴스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https://ift.tt/3lVTtU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시언 ‘나 혼자 산다’ 5년만에 하차 “연기에 집중…시청자 사랑 감사” - 동아일보"
Post a Comment